© 2015 by ginger records.

​부산광역시 사상구 냉정로 115-1  | gingerrecordskorea@gmail.com | 070-7556-1478

[Sonic Stones "Re"Start! Busan] 2018. 7. 28. sat. pm 6 @ Club Realize

July 24, 2018

 더 매거스는 오는 28일 토요일, 소닉스톤즈의 부산 공연에 게스트로 리얼라이즈 무대에 오릅니다!

 

장소 : 클럽리얼라이즈 (Club Realize)
입장료 : 현매 25,000원
ATD: 25,000KRW
Open 05:30PM / LIVE : 06:00PM 
문의 : 0507-1453-5646 or 카카오톡 검색 : 리얼라이즈

-출연 LINE UP - 

소닉스톤즈 (SONIC STONES) from Seoul
라이엇키즈 (RIOT KIDZ) from Seoul
매거스 (The Magus)

==예매없이 현매로만 진행합니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vents/1861287854175417/?ti=icl

[대한민국 PUNK 폭주 기관차 SONIC STONES]

현재 솔로 활동하고 있는 ‘YELLOW MONSTERS’, ‘GUMX’의 리더 이용원이 라이브공연에 목이 말라 전 언니네이발관, 캔버스 베이시스트 정무진, 보드카레인 기타리스트 이해완, 1세대 인디밴드 밴드 위퍼의 드러머 강민석과 함께 ‘SONIC STONES’를 결성. 

‘SONIC STONES’의 정규 1집 [BORN]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SONIC STONES’는 돌처럼 변하지 않고 소리를 내는 집단이란 의미로 이용원이 개인적으로 ‘SONIC YOUTH’와 ‘ROLLING STONES’를 좋아하여 한 단어씩 빼서 만든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는 밴드명이기도 하다.

멜로딕한 펑크를 기반으로 신나는 팝펑크와 얼터너티브의 에너지, 모던한 멜로디
이용원이 전곡 작사, 작곡 했으며 옐로우 몬스터즈의 차기밴드로서 손색이 없는 명품사운드를 만들어 냈다.한국의 라이브 밴드로써 느리지만 달려가는 돌같이 변함없이 노래하는 밴드 ‘SONIC STONES’의 활동을 주목하기 바란다.

[대한민국 펑크록의 보석 RIOT KIDZ]

‘RIOT KIDZ’(라이엇키즈)
는 S.I.D(보컬/기타), G(보컬/기타), 태희(드럼), 휘주(베이스) 4인조로 구성된 한국의 유일무이한 POP-PUNK밴드로 2016년 한국 펑크록씬에 대한 명쾌한 대답! 
신나는 펑크곡 “STEREO TYPES”를 타이틀곡으로 앞세워 첫번째 정규앨범 'My Last Holiday'의 발매를 하였다.
정규1집 발매와 동시에 SBS 김희애,지진희 주연 주말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에 발라드곡 'My Window'가 3000:1의 경쟁률로 채택되며 펑크록 만이 아니라 특유의 감미로운 멜로디의 발라드곡으로 그들의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일본 후지TV 유통사 PCI MUSIC과 전속계약하며 한.일 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며 자신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흥겨운 리듬과 비장한 선율의 조화 The Magus]

2015년 여름에 결성하여 두번의 싱글앨범을 발매, 활발한 로컬 라이브클럽 활동으로 매서운 성장을 이루고 있는 매거스는 부산을 주 무대로 활발한 활동중이며 2017년 부산국제록페스티벌 과 2017 후쿠오카 Sunset LIVE 출연
평범해서 지나쳐버리기 쉬운 감정들을 소재로 심도있는 표현과 집중력있는 사운드로 일관하며 흥미로운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정력적인 부산 록 유망주!!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더 매거스의 새로운 싱글 "comin' now" 발매!

July 3, 2019

1/10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Please reload

태그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