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저스튜디오 리뉴얼 기념 이벤트! [Debut Support Project]


부산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인디 레이블, 진저레코드는 스튜디오 리뉴얼을 기념하여,


지역의 음악씬과 아티스트들에게 미력하나마 도움이 되고자 [데뷔 서포트 프로젝트]를 기획합니다.


2021년 12월 기준, 발매한 음원이 없는 밴드, 아티스트 중 한 팀을 선정,


한 곡을 레코딩에서부터 믹싱, 마스터링까지 무료로 제작, 지원하고자 합니다.


단, 음원 발매 및 유통은 직접 하셔야 하며,


작업된 음원에 대한 저작권 및 모든 권한은 해당 아티스트에게 주어집니다.


가이드 음원에서부터 데모, 싱글 발매까지 어떠한 목적이든 상관없습니다.


모든 녹음작업은 진저스튜디오에서 이루어지며,


작업기한과 구체적인 사안은 향후 선정 아티스트와 일정 및 계획 조율로 이루어집니다.



* 본 이벤트는 어떠한 외부 기관 또는 단체의 지원없이 진저레이블이 독립적으로 진행하는 기획임을 알려드립니다. 단체 또는


기관의 지원사업과는 무관하므로, 다른 음악 지원사업과 중복 신청하셔도 됩니다.



신청기한 : 2021년 11월 23일 (화) ~ 12월 3일 (금) 오후 6시까지.


신청방법 : 진저레코드 홈페이지 ginger-records.com 에서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작성하셔서 gingerrecordskorea@gmail.com 으로 제출.


선정팀발표 : 2021년 12월 6일 월요일, 진저레코드 홈페이지 공지. (선정팀에게 개별 통지)



Debut Support Project 지원서
.hwp
Download HWP • 31KB



추천 게시물
이전 게시물
최근 게시물